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Can Be Fun For Anyone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여러 글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신용불량 대출, 소액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 소액결제 대출할 수 있는 곳을 찾는데… 아무데서나 하면 사기 당할것 같구… 믿을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안전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휴대폰 결제 현금화는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곳에서 현금 교환을 하셔야 소액결제 사기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앞서 본 모바일깡의 경우 최근 대법원에서 대부업법 위반죄에는 해당하지 않는다는 판결을 내놓았지만, 이는 애초부터 실물거래 성격이 강했던 것이므로 별풍선깡 등의 변종 휴대폰소액결제현금 대출에 대해서는 다른 판단이 가능할 수 있다.

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니오 예 닫기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